몇화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친절하셔라.감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5화요. ㅋㅋ 그거 보려고 5화부터 봤어요.
1화는 너무가슴아파서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공감
지금1화끝냈는데 가슴아픈데 2화 살벌한거같아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5화 초1학부모편이요 우진이엄마?인가 연기잘해서 야주 보는 내내 부글부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뒤로 갈수록 재미가 없어짐
촉법소년 깐죽대는거랑 5화가 젤 대박
1화도 속이 시원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