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고 치킨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4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심상 일찍 먹어야지. 친정부모님도 70대이신대 뿌링클 제일 좋아하셔서 친정에도 시켜드리고~~참교육 정주행합니다즐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이런분들이 이쁘고 날씬하더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어머낫. 두번째 댓글도 이쁜글~안이쁘고 안날씬해용~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름답네요 맥주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이런게 행복이죵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님은 왠지 편하고 성격도 좋고이쁘게 살고 계실꺼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