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ㄹ 이유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597 목록 댓글 27

여자는 정신적

남자는 육체적

으로 ..

사랑은  없고 ..  맞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들은 그게 다 사랑이라고 하지요.ㅋㅋ
    도덕성 결여인 사람들이 부끄러움도 없이 사랑타령 하면서 저지르는 짓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원인은모르겠지만 습관이라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기본적으로 성욕 강한 인간들이 불륜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ㅋ그런가 ??일단그 남자랑 하는상상으로 시작해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외롭니 배우자가 어쩌니 남탓허지만 본인이 밝혀서가 제일 커요 일단 그거에 흥미가 없는데 바람피는 모험까진 안하죠 정신적 교류하려고? 개소리죠 나이쳐먹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