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 향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82 목록 댓글 11

어떤것 쓰세요? 추천해주세요 

디올 미스 보다 저렴 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지하철 타면 조말론 냄새가 여기저기...
    나이도 있으니 다른 브랜드 사시는게 어떤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조밀론도 향이 다양한데 어찌 다 알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조말론은 그냥그냥 중딩부터쓰는..
    딱 맡으면 아는 우드세이지랑 블랙베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뿌리고 차안에선 좋다가 회사도착하면 향이 없음..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조말론은 블랙베리앤베이 가장 좋아해요~그다음 우드세이지씨솔트 두개 번갈아 뿌렸었는데 지금 최애는 아르마니 베티베디베요 완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