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것 쓰세요? 추천해주세요
디올 미스 보다 저렴 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지하철 타면 조말론 냄새가 여기저기...
나이도 있으니 다른 브랜드 사시는게 어떤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조밀론도 향이 다양한데 어찌 다 알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조말론은 그냥그냥 중딩부터쓰는..
딱 맡으면 아는 우드세이지랑 블랙베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뿌리고 차안에선 좋다가 회사도착하면 향이 없음..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도 조말론은 블랙베리앤베이 가장 좋아해요~그다음 우드세이지씨솔트 두개 번갈아 뿌렸었는데 지금 최애는 아르마니 베티베디베요 완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