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월드컵때 맥시코 탈락을 우리가 독일 이겨서 극적으로 16강 올라갔자나요
맥시코가 그때부터 케팝 노래 계속 라디오 틀어주고 한국은 형제 나라다 한국좋다를 그렇게 외쳤다네요 그래서 이번 방탄방문도 난리난리난거
담주 맥시코랑 무승부 했음 좋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축구 한국과 멕시코의 A매치 역대 전적은 14전 4승 2무 8패로 한국이 열세에 놓여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우리나라가 멕시코보다 수준이 안됨
이번에도 멕시코가 이길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다음주는 야유 쏟아붓고 난리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축구는 지네가 한수위니까 너그럽게 대해주는거겠죠
근데 그넘들 엄청 억시게해서 우리 선수들 다치지않을까 걱정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무슨 그런이유로 무승부합니까? 친선게임도 아니고요.
일단 이겨야죠. 그리고 지는것보단 무승부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 멕시코사는데 그거랑 방탄이랑은 무관~~^^
여기아이들이 마약이나 안좋은쪽으로 빠지는애들이 많은데 모여서ㅇ케이팝 춤추고 하니 부모들도 적극지지해주기도하고
k드라마 kpop
방탄 축구와 무관하게 학생들부터 좋아하기시작하고 부모들까지 두루좋아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