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들기름 막국수 리뉴얼 레시피 올린 방탄 정국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268 목록 댓글 6

출처 : 여성시대 (쏘니순)

다시 올린 이유 : 이게 좀 더 건강한 버전인가 봄
나트륨 걱정까지 하네ㅋㅋ






이건 처음 버전>



내가 한번 만들어 보려고 찾아보다 올림


트위터 서치하다 맛있어 보여서ㅋ 완성된 들막 사진도
몇장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고친 레시피가 진간장이 오히려 더 들어가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러네요 뭐냐 정국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진이랑 둘이 요리해먹던데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강릉 들기름 막국수
    최고였어요
    그래서
    생들기름 짜서
    집에서 해보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취사병 출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