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5화 보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965 목록 댓글 15

울었네요ㅜ

저두 지금 신고당한 상태의 어린이집 교사에요
20개월 아이 혼자 뛰다 부딪혀 다친건데 신고걸었어요

원장님과 학부모님의 응원속에 탄원서도 내주시고 열렬히 도와주신다고했지만 결국 버티질 못하겠어서 나왔어요

정신과도 다녔구요
경찰조사도 불려다녔고 아직 결과도 안나온지 7개월째ㅜㅜ

생계형인데 아직 취업도 미지수에요
sns에 이 엄마가 허위 과장되게 도배를 해놔서..동네방네 소문이 다 났거든요

드라마 보며 저런 교사 위한 교권국이 생길지 현실적으론 의문이지만..
저같은 상황에 있으신분들..

혼자가 아니니..같이 힘내보자고 손 꼭 잡아주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요. 사실 교사들보다 얼집 선생님들이 100배는 더 시달리실것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휴 미친
    집에서 키우라면 더 못 키울 엄마들이 더하죠
    정말 자괴감 들것 같아요 못된 엄마들 많네요
    힘내세요 쌤 잘못 아니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맘고생 많으시겠어요.힘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극성엄마들이많네요 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별난애 별난부모는 그냥 못다니게 하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