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회원탈퇴하면 정기결제도 같이 해지되는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89 목록 댓글 4

아님 먼저 정기결제 해지하고 탈퇴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해지하고 탈퇴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전 그래서 정기결제 해지했어요~ 19일에 재결제 되는데 18일까지 볼수있다 하더라구요 이제 티빙 다시 안보려구요 여기저기 안털린곳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이미 털렸는데 해지한다고 소용없는거죠? 그냥 찜찜해서 해지하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보고있는게 죄다 티빙인데 짜증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