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기 싫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5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도 못 했는데 뭔가 머리쓰면서 맛 맞추는게 너무 귀찮아요. 저는 맛을 잘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두요이것저것 넣고 지지고 볶고 주변에 튀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여름이 제일 귀찮아여 ㅠㅠ 봄가을겨울은 찌개나 국 하고 반찬 두어 가지하면 되는데 여름은 국도 찌개도 잘 안먹게되니까 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여름엔 열무김치만 있으면 만고땡비빔밥 비빔국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끔찍해요ㅜㅜ 우울증이 더 심해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찐싫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