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기 싫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56 목록 댓글 12

원래도 못 했는데 뭔가 머리쓰면서 맛 맞추는게 너무 귀찮아요. 저는 맛을 잘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두요
    이것저것 넣고 지지고 볶고 주변에 튀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여름이 제일 귀찮아여 ㅠㅠ 봄가을겨울은 찌개나 국 하고 반찬 두어 가지하면 되는데 여름은 국도 찌개도 잘 안먹게되니까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여름엔 열무김치만 있으면 만고땡
    비빔밥 비빔국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끔찍해요ㅜㅜ
    우울증이 더 심해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찐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