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1년 끊었던적 있는데
이제 진짜 끊었어요
믹스대신 다른걸 먹지만요
전엔 믹스 3잔씩 마셨어요
이젠 인스턴트아메 사다 먹어요
일리 아니면 할리스로
우유 끓여서 일리 미니 2개 넣으면 라떼맛 나서 좋아요
매일2잔씩 나가서 사먹자니 커피값도 무시 못하겠고
스틱 떨어졌던 날 집에있는 루카스더블샷라떼 하나 탔다가 그대로 버렸어요 못먹겠더라구요
그전에는 진짜 맛있게 먹던건데
여튼 일단 믹스 끊은걸로 살 1킬로는 빠질 줄 알았는데 살은 그대로네요
이거 말고 다른거 더 맛있게 먹는 방법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또 바꿔보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도 믹스 끊는중이에요
전에는 아침밥 저녁밥먹고 마시고 근무할때도 한잔씩했는데 안되겠더라구요
믹스를 안사놓고 회사에서도 배고플쯤 며칠에 한번정도
집에서는 카누아메에 우유넣고 미니전동기로 마시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걍 여름이니 아아드세요
믹스끊기 딱좋은계절이에요
끊은지10년차요
근데 믹스도 하루한잔은 괜찬데요 대신설탕없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믹스 출근하면 아침에 2개씩 타서 마셔요. 점심엔 아아. 아침믹스 못끓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믹스커피 칼로리 높지도않은데 왜끊었어요. 바꿔타먹는 라떼가 훨씬 살찔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222저도 라떼를끊음.. 우유도 그닥 몸에더안좋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