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는 안시켜도 알아서 척척
공부도 지 앞가림도.
명문대 졸업하고 대학원 다니는데
걱정은 안됨.
뭘해도 먹고살 수는 있으니까.
둘째는 공부에 관심도 없고
손재주는 좋으나 덜렁댐.
첫째보다 사회성은 좋은데
지금 고등인데 인서울할수있을까 걱정.
커서 뭐해서 먹고살까 걱정됨.
대학가서 집안나가고
집근처 대학가서 평생 내곁에 붙어살까봐 걱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과외만해도 지알아서 먹고는 살꺼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둘째가 더 잘될수도
공부만 잘하는 애보단 사회성좋은애가 나아보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럴까요?
걱정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희반대요
첫째 알아서 잘함. 공부잘함. 명문대다니는중. 근데 야무지질못해서 앞날이 조금 걱정
둘째 중딩이긴하나 공부는 별로지만 애가 야물딱져서 뭐라도할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밸런스가 좋은데요
걱정없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