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개그우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537 목록 댓글 12

개그맨인줄알았는데
랩퍼라니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랩 할때 완전 멋있어요
    학창시절땐 전교회장도 했다는데
    성격도 좋아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빨강당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예능할 때는 너무 오버해서 비호이긴하는데 랩하는 거 보면 완전 멋있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이수지인줄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랩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