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개그우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53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그맨인줄알았는데랩퍼라니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랩 할때 완전 멋있어요학창시절땐 전교회장도 했다는데성격도 좋아보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빨강당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예능할 때는 너무 오버해서 비호이긴하는데 랩하는 거 보면 완전 멋있긴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이수지인줄 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랩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