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3줄사서 공원에서 1줄씩먹음
오전에나갔다가 점심을 저리먹음
저희집 남자둘이 식탐이 전혀없어서
앞으로도 이렇게먹재요
딱 좋다고ㅜㅜ
맞긴해요.
셋이 식당가면 적게 나와도 5만원인데
반도 못먹고 나오거든요
뷔페같은데가면
밥1접시, 후식1접시 끝
그렇네요..
다음검색
김밥3줄사서 공원에서 1줄씩먹음
오전에나갔다가 점심을 저리먹음
저희집 남자둘이 식탐이 전혀없어서
앞으로도 이렇게먹재요
딱 좋다고ㅜㅜ
맞긴해요.
셋이 식당가면 적게 나와도 5만원인데
반도 못먹고 나오거든요
뷔페같은데가면
밥1접시, 후식1접시 끝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