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가족 외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16 목록 댓글 11

김밥3줄사서 공원에서 1줄씩먹음

오전에나갔다가 점심을 저리먹음

저희집 남자둘이 식탐이 전혀없어서
앞으로도 이렇게먹재요
딱 좋다고ㅜㅜ

맞긴해요.
셋이 식당가면 적게 나와도 5만원인데
반도 못먹고 나오거든요

뷔페같은데가면
밥1접시, 후식1접시 끝

그렇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좋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신기하네요
    울집은 남편혼자 3인분인데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울남편도혼자3줄요
    저랑아들은 한줄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소식자가 좋아요. 식탐부리는 인간이 젤 별로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3인가족 부페가는게 젤아까워요
    남편만 본인할당하고 아들과전 만원어치먹고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