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방치하고 키워야 잘크는듯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627 목록 댓글 39

알아서커라 하고 방치해야

알아서크고

이런부모들은 자식걱정도 안하고

자식들은 또 나쁘지않게 크더라구요

 

부모가ㅈ걱정 많고

끼고 살면

자식이 안풀리거나 캥거루되는거구

 

그치만 전 성격상 그게 안되니

괴롭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동감 구속하면 엇나가더러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애바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작은애는 방치해도 알아서 잘하고 공부하란말 안해도 잘하니 방치.
    큰애는 욕먹을까봐 계속 잔소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뭐든 적당히해야지...님이 말하고 싶어하는게 뭔지 알겠는데 그건 방치랑 다른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나는 아니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