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방치하고 키워야 잘크는듯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627 목록 댓글 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아서커라 하고 방치해야알아서크고이런부모들은 자식걱정도 안하고자식들은 또 나쁘지않게 크더라구요 부모가ㅈ걱정 많고끼고 살면자식이 안풀리거나 캥거루되는거구 그치만 전 성격상 그게 안되니괴롭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동감 구속하면 엇나가더러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애바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작은애는 방치해도 알아서 잘하고 공부하란말 안해도 잘하니 방치.큰애는 욕먹을까봐 계속 잔소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뭐든 적당히해야지...님이 말하고 싶어하는게 뭔지 알겠는데 그건 방치랑 다른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나는 아니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