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안좋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는벌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물린거대박 딴거또이또이본전치기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수익날때 수익실현 해야되는데
그 시점을 못잡고 지금 마이너스 ㅎㅎ
LG전자...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85프로가 손실이라고 하던데.. 모르죠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초보라도 작년부터 삼닉 말고도 주식 때박난 사람들 생전처음 많아요.
역대 이런 장은 처음이고,
이 기회를 덩달아 사지말고, 어떤테마 어떤 종목인지 잘보고 공부해보세요.
차트보다 테마 뭐가 가고 예를 들어 삼전이 가면?그관련주 따라같이가요.
돈번사람 없다 하지말고, 기회를 ( 준비해서) 잡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