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번 사람들이 많을까요 잃은 사람들이 많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498 목록 댓글 32

코스닥은 안좋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는벌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물린거대박 딴거또이또이본전치기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수익날때 수익실현 해야되는데
    그 시점을 못잡고 지금 마이너스 ㅎㅎ

    LG전자...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85프로가 손실이라고 하던데.. 모르죠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초보라도 작년부터 삼닉 말고도 주식 때박난 사람들 생전처음 많아요.
    역대 이런 장은 처음이고,
    이 기회를 덩달아 사지말고, 어떤테마 어떤 종목인지 잘보고 공부해보세요.
    차트보다 테마 뭐가 가고 예를 들어 삼전이 가면?그관련주 따라같이가요.
    돈번사람 없다 하지말고, 기회를 ( 준비해서) 잡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