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운동해도 살도기도 안 빠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425 목록 댓글 28

매일 걷기 2시간씩 하거든요.
체중많이나가고
다리아퍼서 빨리 걷지는못해요.
걷고와서 아예 저녁안먹어도 빠질랑 말랑인데 집에오면 힘들어서 또 저녁 먹어요. (조금만).
오늘은 덥고 짜증나서 운동나가기도 싫으네요. 어차피 빠지지도 않는살..
우울해요. 갱년기 오려나.. ㅜㅜ
살이 너무 안빠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빨리 걸어야 빠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냥 운동 말고 간헐적단식이랑 탄수화물만 2주동안만 먹지말아보세요 전 50이 넘었는데도 몸에 탄력받아서 계속 빠지네요 10키로 빠졌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빠져요 전 48인데 이번엔 유산소 다이어트는 근육도 빠져 안될듯 싶어 피티하며 근력 운동중인데 4개월만에 근육량은 그대로 체지방만 8키로 빠지고 지금 1년 다 되어가는데 근력강도 높이고 유산소 줄이고 계속 운동중이에요 전 근력운동중이라 탄수도 먹고 단백질등 골고루 다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폼롤러로 스트레칭이랑 근력 데드리프트??? 요정도 하는데 약간씩 정리되는느낌. 지속적으로 해야한다는 점... 사무직이라 어깨 무거운데 많이 좋아졌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앞으로 더 찌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