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쿨래 이거 경상도 사투리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22 목록 댓글 22

똥냄새를 똥쿨래로 표현하는분 계신데. 경상도 분이시거든요


맨날 저보고. 야~ 니또 사캇나? 똥쿨래 ㅈㄴ 나네 어제 머쳐뭇노. 이라네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고향이 포항인데 알아요ㅋ
    40대 후반 포항여고 나왔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80년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경북쪽 사투리 경남쪽은 똥꾸렁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고향이 경주예요. 똥꿀레 잘 알죠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경북.. 너무 잘알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