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 자취방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69 목록 댓글 8

자취방알아보려는데 아무것도 몰라서 도움부탁드려요.건대근처로 알아보는데 부동산한곳 전화하니 2학기부터있을거라니 7월초에 전화후방문해주라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알아봤을때 보증금500~1000이던데
전화상은1000~2000이고 월세도 70~80 공과금따로ㅠㅠ
이사경험이 20년전에 있어서 아무것도몰라요
전입신고를 해야하는지
가서보구 맘에들면 계약금은 보증금의10프로만 주면되나요?
여성전용원룸텔이나 고시텔도 있던데 크기가 작아서 그렇지 관리해주고 깨끗한거같긴한데 어떤가요?
보증금20에 55부터있더라구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2천에 월 80주고 관리비 10따로.
    여자애라 그나마 큰도로앞에 안전한곳으로 고르니까 비싸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비싸네요. 거기다용돈도 줘야하고 .월200은 들듯.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여러곳 둘러보세요. 부동산에서는 두세곳만 보여줘요. 직접 찾아가서 보셔도 되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인터넷 검색은 의미 없고요
    해당 지역 직접가서 부동산에 문의해보고 발품을 팔아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건대입구면 7호선. 2호선라인으로해서 전철 30분이내로 알아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