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알아보려는데 아무것도 몰라서 도움부탁드려요.건대근처로 알아보는데 부동산한곳 전화하니 2학기부터있을거라니 7월초에 전화후방문해주라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알아봤을때 보증금500~1000이던데
전화상은1000~2000이고 월세도 70~80 공과금따로ㅠㅠ
이사경험이 20년전에 있어서 아무것도몰라요
전입신고를 해야하는지
가서보구 맘에들면 계약금은 보증금의10프로만 주면되나요?
여성전용원룸텔이나 고시텔도 있던데 크기가 작아서 그렇지 관리해주고 깨끗한거같긴한데 어떤가요?
보증금20에 55부터있더라구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도 2천에 월 80주고 관리비 10따로.
여자애라 그나마 큰도로앞에 안전한곳으로 고르니까 비싸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비싸네요. 거기다용돈도 줘야하고 .월200은 들듯.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여러곳 둘러보세요. 부동산에서는 두세곳만 보여줘요. 직접 찾아가서 보셔도 되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인터넷 검색은 의미 없고요
해당 지역 직접가서 부동산에 문의해보고 발품을 팔아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건대입구면 7호선. 2호선라인으로해서 전철 30분이내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