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요...왜 두명짜리 용지가있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54 목록 댓글 10

중국인500만명무비자로 입국시키고
얘들은 한글 교육시킴 그러데 얘들이 멍청해서
한글 어렵다 불만토로
그래서 투표용지 두개짜리를 만들어서 무조건 위에사람 찍으라고 가르침
그런데주다보니 한국사람들한테도
이가짜 용지가 들어간것
빼박 딱걸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2 진짜 그때 웃겼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33 종이 상자로 바꾸고 이명박 세금도 해먹었는데 또 국힘 저 박근혜 누가 찍겠냐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가짜뉴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좌빨들이 판치는 까페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