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s&p 500 가 제일 무난 하지요?
전 정말 주식이고 뭐고 아는것도 없고 이 퇴직연금도 연말정산때문에 매달 5만원어치만 사려고 해요.
이거 사면...괜찮은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채권혼합같은거 좀 섞으면 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 증권사isa랑연금저축계좌 100프로 s&p500으로 채웠어요.윗분말씀은 회사에서 넣어준 퇴직 연금말하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회사말고 개인이 넣는 연말정산용 irp는 안전자산이 30% 되어야해요
그리고 isa와 개인연금펀드는 sp로 100% 사도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도 타이거 s&p로 모아요
안정성도 있고 차트도 우상향해서요
반도체etf가 수익률은 제일 좋은데 변동성이 크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하고 싶은데 윗댓글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