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etf 사려고 하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412 목록 댓글 12

타이거 s&p 500 가 제일 무난 하지요?
전 정말 주식이고 뭐고 아는것도 없고 이 퇴직연금도 연말정산때문에 매달 5만원어치만 사려고 해요.
이거 사면...괜찮은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채권혼합같은거 좀 섞으면 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 증권사isa랑연금저축계좌 100프로 s&p500으로 채웠어요.윗분말씀은 회사에서 넣어준 퇴직 연금말하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회사말고 개인이 넣는 연말정산용 irp는 안전자산이 30% 되어야해요
    그리고 isa와 개인연금펀드는 sp로 100% 사도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타이거 s&p로 모아요
    안정성도 있고 차트도 우상향해서요
    반도체etf가 수익률은 제일 좋은데 변동성이 크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하고 싶은데 윗댓글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