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에서 울아이가 배제됐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476 목록 댓글 18

작년에 잘놀던 무리였는데

올해 울딸만 제외됐는데..

아이는 계속 그무리 기웃거리고

넘속상하네요.

무슨어플이있어서 그아이들 노는거

누가올리면 아이기 알고

일부러 그근처가서 마주칠려고하고

그렇다고 아이가 말주변좋고 넉살좋고

그런건 아닌데

그냥 친구는 한두명만 있음 된다고

친구관계는 변하는거라고 얘기해주는데도..

초6인데 벌써부터 중학교가 두려워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누구한테 걸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 무리들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설마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요즘장난아니에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유치원때 편백나무 안먹으면 같이 안논다는 여자애가 있었어요. 초3인데 아직도 같은반이라 가끔보는데 섬뜩해요.어떻게 자라면 ..어떤부모여서 그런걸까 싶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