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군체보자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61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좀비 안 좋아해서 부산행도 안 봤는데군체 보신 분들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정도면잼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잔 딸이랑 보고왔는데 딸도 저도 재밌게 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볼만해요ㅋ 저는 추천합니다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재밌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좀비영화 싫어하는데 군체는 잼있게 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