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보다가 이게 빈부격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762 목록 댓글 24

좀전에 나혼자산다 전현무편에서 애견용품 45만원어치 사주는데 와 개도 부자주인을 만나야하는구나 ! 개팔자 상팔자 이러고 있다 다른 채널 돌리니 동행 프로  보는데 70만원 50 만원 몸아파서 일못해 생활비로 대출받았다는데  120만원 때문에  갚지못해 가압류 한다고 통지 받고...

누군가에게  얼마 안되는돈 누군가에겐 엄청 큰돈

세상사는게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45만원 천원?5천원느낌일듯
    재산 수십억~100억 될텐테
    처자식도 없고 혼자 다 쓰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나운서 이사와 전현무 애견용품 펑펑 편을 연달아 보니 저도 뭔가 싶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건 예전부터 그랬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ㅡㆍ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누군가에게 45가 소중한 머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