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6 512기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56 목록 댓글 8

사고 싶은데 지금 삼성에서 이벤트 하는게 제일 저렴하겠죠?
삼성스토어 들어가서 구매하신 분들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자급제 256GB로 카드할인가 124만1천원
    삼성이벤트 33만7천원 상품권 받고 후기쓰면 쿠팡캐시 3만원 빼면 87만4천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잘못 알았네요 상품권 33만7천원 정해진줄 알았는데 S26+는 구매가의 25%라 상품권 31만원이면 90만원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잘사셨네요!
    지금은 카드할인가로 132만원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지금 얼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512기가인데 비싸서 쉽게 결정 몬하겠네요 아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