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아이랑 이야기 하는데
요즘 제일 예쁘다고 또래한테 언급되는 애는 아일릿 원희이고 장원영은 약간 애들 관심지수에서 내려갔대요.
그리고 르세라핌은 김채원 빼고 다 안 이쁘대요.제가 카즈하나 허윤진 예쁘지 않냐니까 카즈하는 그냥 안 예쁘고 허윤진은 아줌마처럼 생겼다고 김채원이 제일 이쁘대서 놀랬어요.요즘애은 고전적인 미인은 별로라고 생각하나봐요.
그리고 요즘 중소의 기적으로 리센느?? 그 그룹 원이가 핫하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원희같은 얼굴이 어디 주변에 있어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장원영얼굴보다는 있을거같지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원희 이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원희는 진짜예쁘던데요 제가봐도
채원은 귀염상인듯한데..성형안한자연미쪽이 대세인듯하네요 요즘 성형녀가 너무 많으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원희는 귀엽지만 이쁜지는 모르겠고 채원이는 진짜 매력이 넘치지만 동남아 미인상이라 외모는 별로. 하지만 난 채원이 좋아함. 프듀때부터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