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에 빵구낫어요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80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구 자주끼는데 1년입은팬티 엉덩부분에 삭아서 망사처렁됫어요ㅎ 곧 빵구날듯. 다들 겪어보셨죠?저만그런건아닐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똥방구를안뀌시구나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방구는 핑계지?똥구녕 팬티위로 긁어서지?직접긁으면 손구락에 똥묻으니까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시아버지 보고 솥뚜껑 잡고 있으라 하셨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애들이..배우겠네요..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니남편새끼것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