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재활용 용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87 목록 댓글 3

안에 내용물 남김없이 깨끗히 씻어 버리시나요?
아파트 생활하면 여러 세대들 다양하지만
초고추장통 길쭉한 용기 다먹고 그냥 버려 놓은것
보고 기겁 했네요 깨끗히 버려진것과 뒤섞여 있는게 눈에 보이는데 불쾌한 기분
깨끗히 씻어서 버리는지 확인하는 제도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재활용이면 깨끗이 설거지해서 버리죠 뭐 묻은거는
    일반에 버리라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2 음식물 안씻어지면 일반쓰레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설거지하듯 깨끗하게 씻어서 버리고 안씻기는 경우는 일반쓰레기로 버려요 보니까 배달용기 먹고 그대로 재활용에 넣는 인간들이 많더라고요 무식한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