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 내용물 남김없이 깨끗히 씻어 버리시나요?
아파트 생활하면 여러 세대들 다양하지만
초고추장통 길쭉한 용기 다먹고 그냥 버려 놓은것
보고 기겁 했네요 깨끗히 버려진것과 뒤섞여 있는게 눈에 보이는데 불쾌한 기분
깨끗히 씻어서 버리는지 확인하는 제도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안에 내용물 남김없이 깨끗히 씻어 버리시나요?
아파트 생활하면 여러 세대들 다양하지만
초고추장통 길쭉한 용기 다먹고 그냥 버려 놓은것
보고 기겁 했네요 깨끗히 버려진것과 뒤섞여 있는게 눈에 보이는데 불쾌한 기분
깨끗히 씻어서 버리는지 확인하는 제도가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