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자기 은퇴하면
구박하는거 아냐? 그러네요
벌써 두번 들었어요
저 바가지 안 긁어요
긁지도 못 하고
혼자 삭히는편이거든요
74년생인데 이제 은퇴부담감이 오는거죠?
군제대후 쭉 한 직장
지금 부장님이거든요
이 말 듣는데 넘 짠하네요
그건 젊어서 아내한테 못 해줬을때지
aa는 아냐~~~걱정마 그랬어요
다음검색
나중에 자기 은퇴하면
구박하는거 아냐? 그러네요
벌써 두번 들었어요
저 바가지 안 긁어요
긁지도 못 하고
혼자 삭히는편이거든요
74년생인데 이제 은퇴부담감이 오는거죠?
군제대후 쭉 한 직장
지금 부장님이거든요
이 말 듣는데 넘 짠하네요
그건 젊어서 아내한테 못 해줬을때지
aa는 아냐~~~걱정마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