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은퇴하면 자기 구박하는거 아니냐고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70 목록 댓글 2

나중에 자기 은퇴하면

구박하는거 아냐? 그러네요

벌써 두번 들었어요

저 바가지 안 긁어요

긁지도 못 하고

혼자 삭히는편이거든요

74년생인데 이제 은퇴부담감이 오는거죠?

군제대후 쭉 한 직장

지금 부장님이거든요

이 말 듣는데 넘 짠하네요

그건 젊어서 아내한테 못 해줬을때지

aa는 아냐~~~걱정마 그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우리집 74년생 남자도 그 소리 많이해요
    연휴가 길때.. 며칠 집에 있음 제가 좀 달라지는게 많이 느껴진대요 ..나중에 은퇴하고 집에있음 어쩔지 보인다나 ㅋ 반성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 79인데 저도 요즘 은퇴얘기 자주 꺼내게 되네요 머지않은듯.. 저희사무실에 50대는 2%밖에 안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