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기 나솔 영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716 목록 댓글 19

전 나솔 첨 볼때부터

영호 잘생겼더라구요

검은 뿔테 안경이 작은 얼굴을 다 가리고 있어서

눈에 안띄는것 같은 느낌이구요

영호만 비출때 보니

어?경수보다 인물은 더 좋은데? 싶었는데

님들 보기엔 별로인가요?

못난이 심술보 옥순한테 너무 아까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눈 한쪽이 안검하수 인듯 하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너무아깝죠 키도크고 영호엄마가제일 속탈듯 불여시를데리고왔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영호같은 스타일이 좋아요.
    일단 키크고 비율이 좋더라구요.
    치과 블로그 사진인가에 치료하는 사진 있던데 머리도 파마했는지 약간 곱슬기 있는데
    모범생 처럼 생긴 잘생이더라구요
    피부가 더러워서 그렇지 키크고 비율 좋아서 경수보다 더 호감상인데...
    옥순한테 감긴게 너무 안타까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성격 독특해서 자기 받아줄 여자 찾던데요. 이거 옥순이 해 준 거고
    좀 끼리끼리 같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경수는 얼굴도 얼굴이지만 유머도 있고
    매력있어요. 48먹은 저도 설레었어요
    나솔출연자중 31기경수, 27기영수..
    제 스타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