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일 잘하고 일머리있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59 목록 댓글 11

고속승진하고 인정받고 다들 나를 칭찬하고

스마트하게 일하네 저 사람하고 같이 일하고 싶네

 

근데 나는 심각한 우울증 환자이다..

집에 오면 조금도 웃지도 않고 주말에 집 밖에

 

나가지도 않는다..

 

외식도 안하고 그냥 거실에 앉아 티비만 본다..

 

정말 아무도 모를거다

 

회사에선 명랑하고 농담 잘하고 분위기 띄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뭐든 참아넘기고 힘들어도 내색안하고 꾹꾹 누르다보니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요. 일이라도 해서 너무 다행이고 일을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근데 일집 일집 만 하니까 자면서도 일생각이 끊이지 않아서 운동을 시작했어요. 기분이 훨씬 좋고 잠도 잘 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왜 그런거예요 이유가 있나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래요. 가면우울증에 무기력증요.
    저는 대학졸업과 동시에 지금 25년차 일하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