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승진하고 인정받고 다들 나를 칭찬하고
스마트하게 일하네 저 사람하고 같이 일하고 싶네
근데 나는 심각한 우울증 환자이다..
집에 오면 조금도 웃지도 않고 주말에 집 밖에
나가지도 않는다..
외식도 안하고 그냥 거실에 앉아 티비만 본다..
정말 아무도 모를거다
회사에선 명랑하고 농담 잘하고 분위기 띄우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뭐든 참아넘기고 힘들어도 내색안하고 꾹꾹 누르다보니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요. 일이라도 해서 너무 다행이고 일을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근데 일집 일집 만 하니까 자면서도 일생각이 끊이지 않아서 운동을 시작했어요. 기분이 훨씬 좋고 잠도 잘 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왜 그런거예요 이유가 있나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래요. 가면우울증에 무기력증요.
저는 대학졸업과 동시에 지금 25년차 일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