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병원에서 간수치 170
2차 병원에서 건강검진후
X레이에서 폐에 혹이 있는걸 발견하고
간검사에서는 혹이라 급한건 없었는데요
폐 CT촬영후
암 의심 된다해서
암센타로 옮기고
PET CT촬영 앞두고 있어요
그런데 아직 산정특례 적용이 안되어서
조직검사는 120~220만원 든다고 안내 받았고요
펫CT찍고나서 10일후 조직검사하네요
CT결과는 5일후 나온다는데
펫CT결과만으로 산정특례 적용해주기도 하나요?
조직검사 할 곳이 4곳이라
보험이 하나도 없는 시모예요
병원에 물어봐도 확실하게 대답을 안해줘서요
보통 펫 CT결과만으로 산정특례 받는경우도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부위별로 진행되는게 다른것같아요
위암이었던 친정엄마는 건강검진으로 바로
조직검사 결과 나오고 산정특례 적용되었는데요
폐는 조직검사전에 펫씨티 찍어서
위치확인과 조직검사 가능한지 본다고 하네요
머리 mri도 찍는다하고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조직검사가 나와야 산정특례등록해주는데
조직검사가 힘든경우 영상으로도 등록해주긴 하는경우도 있대요
근데 그런경우는 얼마없고 간혹 조직검사 두번세번 하는경우도 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D코드 0기도 해주던데요. C코드 1기도 당연히 해주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