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제미나이한테 물어봐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이거볼줄 아는분들 똑똑하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여자,아버지와 연이 짧죠 돈은 잘 벌어도 다 쓰거나 까먹거나 사기믽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무뚝뚝,자기고집 장난아님 부인과 잘살기 어렵다 직장인사주지만 그닥 말년으로 갈수록 좋아진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천상천하 유아독존.
와우 신강하다. 남의 말 안듣고 본인 생각이 최고. 고집 절라 셈. 추진력은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