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73인데 서른 초중반으로 본다는 사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85 목록 댓글 23

말만 하지마시고 사진한번 올려보세요 그럼 인정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주책바가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정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착각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 밑에 정소민이랑 이영애 붙여놓은 사진 보세요. 30대 옆에 붙어놓으니까 빼박 50대로 보이지 않나요? 혼자 착각하고 사는 50대 동안 부심 여자들 40대랑 옆에 세워놔도 차이 나요.
    50대는 뭘해도 50대 특유의 느낌이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정도로 주제도 모르고 나대는 늙은 사람을 우리는 징그럽다해요 우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