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발치하고 꼬맷는데 실밥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07 목록 댓글 1

찔려서 잇몸이 따갑네요
실밥은 담주수욜 빼기로했구요
어떡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내일은 안할테고 월요일 일찍 가서 손봐달라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