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발치하고 꼬맷는데 실밥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0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찔려서 잇몸이 따갑네요실밥은 담주수욜 빼기로했구요어떡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내일은 안할테고 월요일 일찍 가서 손봐달라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