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울중딩이..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65 목록 댓글 4

친구가 쿠우쿠우를 가자고 해서 친구들끼리 갓대요
입짧고 먹지도 않는 앤데..
중1인데 계산할때 거기 사장님이신지 암튼 계산하시는분이
몇년생이냐고 해서 2013년생이라고 했더니 이번만
초딩요금 내라햇대요
다들 생일이 안지나서..
중딩부터 35000원돈 초딩까진 19000원..
차이 많이 나네요..
애ㅣ가 담부턴 안간대요.ㅋㅋ 그렇게 비싼지 몰랏다구요
평소 회나 초밥 먹지도 않는 앤데..ㅡㅡ
볶음밥만 두번먹고 왓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계산하시는 분 너무 좋으시네요
    친구끼리가고 색다른 경험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니까요.귀여워요.별걸 다하고 다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어디 지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와 35000원짜리를
    중딩이가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