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쿠우쿠우를 가자고 해서 친구들끼리 갓대요
입짧고 먹지도 않는 앤데..
중1인데 계산할때 거기 사장님이신지 암튼 계산하시는분이
몇년생이냐고 해서 2013년생이라고 했더니 이번만
초딩요금 내라햇대요
다들 생일이 안지나서..
중딩부터 35000원돈 초딩까진 19000원..
차이 많이 나네요..
애ㅣ가 담부턴 안간대요.ㅋㅋ 그렇게 비싼지 몰랏다구요
평소 회나 초밥 먹지도 않는 앤데..ㅡㅡ
볶음밥만 두번먹고 왓다네요
다음검색
친구가 쿠우쿠우를 가자고 해서 친구들끼리 갓대요
입짧고 먹지도 않는 앤데..
중1인데 계산할때 거기 사장님이신지 암튼 계산하시는분이
몇년생이냐고 해서 2013년생이라고 했더니 이번만
초딩요금 내라햇대요
다들 생일이 안지나서..
중딩부터 35000원돈 초딩까진 19000원..
차이 많이 나네요..
애ㅣ가 담부턴 안간대요.ㅋㅋ 그렇게 비싼지 몰랏다구요
평소 회나 초밥 먹지도 않는 앤데..ㅡㅡ
볶음밥만 두번먹고 왓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