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이재훈은 사주도 좋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905 목록 댓글 24

부잣집에서 잘생긴 귀공자로 태어나서
하고싶은거 다 하고 평생 인기많고 안티없는 삶은 어떤 삶일지 궁금
성격도 둥글둥글 좋아보이고 구김살 없고
나이 50넘어서도 소년같고
아버지는 가구 사업하다가 imf 터지기 1년 전에 사업 접고 아들 연예 매니지먼트 한게 또 신의한수
인생이 뭐 저렇게 술술 풀리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재능과 시대를 잘 타고난게 크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와이프가 술집출신 이라는건 사실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ㅈㄴㄷ)건 잘 모르지만 텐프로 만난 남자 얘기로 텐프로가 그렇게 이쁘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쩜오 이런애들은 말동무만하다가 부자만나면 그만둔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연옌지망생이나 그런애들 많이 거쳐갈겁니다 그러니 이쁘죠 외모가꾸는게 일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