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4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꽝ㅡㅡ 죽고식ㅂ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요즘은 차라리 주식을하는게 나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ㅋ 저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파워볼 저딴거 왜해여. 사기같던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추첨하기 전까지 당첨되는 상상해보면서 기분좋았으니 그걸로 커피값 날렸다 생각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