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쪽 범위 넓은곳도 피가 안고였는데 눈두덩이쪽 작은크기였던곳에 피가 고여있어요
어제 오전에 했는데 아부분만 재생테잎이 까매서 살짝 열어보니 피가 고여있어서 살짝 보다가 그대로 뒀어요
아거 시술 잘못한건 아니겠죠?
통증이나 붓기는 없는데 겁나네요
다음검색
볼쪽 범위 넓은곳도 피가 안고였는데 눈두덩이쪽 작은크기였던곳에 피가 고여있어요
어제 오전에 했는데 아부분만 재생테잎이 까매서 살짝 열어보니 피가 고여있어서 살짝 보다가 그대로 뒀어요
아거 시술 잘못한건 아니겠죠?
통증이나 붓기는 없는데 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