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두덩이쪽 비립종레이저 후에 피가 나기도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31 목록 댓글 2

볼쪽 범위 넓은곳도 피가 안고였는데 눈두덩이쪽 작은크기였던곳에 피가 고여있어요

어제 오전에 했는데 아부분만 재생테잎이 까매서 살짝 열어보니 피가 고여있어서 살짝 보다가 그대로 뒀어요

아거 시술 잘못한건 아니겠죠? 

통증이나 붓기는 없는데 겁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요..
    혹시 눈두덩이에 레이져 쏠때 눈안에 보호렌즈 같은거 끼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재생테이프만 주기적으로 갈아주면 괜찮을거에요.
    저는 눈바로 밑에 했었지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