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376 목록 댓글 57

경찰이랑 서울시 직원이 말리는데도 끝까지 저러고 가네요
나이 쳐먹고 잘하는 짓이네
지 자식들이 똑같이 보고 배우겠다
뇌에 똥만 차서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니가좀 챙겨주고나 그런소리 하세요
    웃기지도 않아
    6.25기념사업에 돈 쏟아붓는게 그렇게 싫어요?
    중공 좌빨 아니랄까봐
    멸공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원글이 빨갱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기 밤에 가면 멋져요. 사람들도 좋아하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00억이나 들여 전시행정한 거죠. 오세훈이도 대텅령병 환자인데 정신 차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원글은 비난 안하고 싶은데 답글단거 보나 정신 좀 차리시길
    지금 자칭 보수 진보 다 엉망이에요
    인정할 건 하시고 객관적으로 바라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