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냉 육류 설정 - 고기가 며칠 지나면 얼어버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 며칠은 딱 좋게 살짝 얼랑말랑 한데 며칠 지나니 점점 땡땡 얼어버리는데 어쩌나요 ㅜ계속 살캉하게 얼랑 말랑 유지 안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고기를 통에 넣어서 보관하면안 얼던데요스텐통 말고 플라스틱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