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냉 육류 설정 - 고기가 며칠 지나면 얼어버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71 목록 댓글 1

처음 며칠은 딱 좋게 살짝 얼랑말랑 한데 며칠 지나니 점점 땡땡 얼어버리는데 어쩌나요 ㅜ

계속 살캉하게 얼랑 말랑 유지 안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고기를 통에 넣어서 보관하면
    안 얼던데요
    스텐통 말고 플라스틱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