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아파트에 공기순환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06 목록 댓글 5

이거 믿을만 한가요?
창문열어 환기 안시키고, 공기순환기만 작동시켜도 환기 되는거 맞나요?
아무리그래도 환기는 창문을 열어야되는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잘안써요 다른집은 어떤지모르겠는데 좋은지모르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미세먼지랑 이산화탄소 수치 나오는데 늘 켜두니 항상 좋음이나 보통이에요 더워지기 전까진 작년 겨울부터 창문 안열었는데 외출했다 들어와도 집에 냄새 전혀 안나고 늘 공기 쾌적해요. 필터는 알람해놓고 갈아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주 좋아요 사용하시는거 강추요
    효과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송화가루 날릴때 진짜 잘써요 사실 환기가 잘되는건지 내눈에는 안보이지만 그때만 창문 안열어도 되니 청소하기 쉬워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좋아요 지금은 날좋아 창문 열어두고 살지만 겨울동안 너무 잘썼어요. 음식냄새 싹 빼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