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에어팟 노이즈캔슬링 적응 안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7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귀 느낌이 이상해요지하철 시끌벅적한 공간에서 에어팟끼고 가는데 사람들이 시끌벅적해야 정상인데 전체가 음소거된 그 기분뭔가 이상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두 노이즈캔슬링 싫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에어팟은 주변소리 듣기 기능 없나요?삼성 버즈는 주변소리 듣기 기능 있어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에어팟도 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진공상태 느낌처럼 진짜 이상해요그 기능 아예 안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청력에 안좋을까봐 안써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