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에어팟 노이즈캔슬링 적응 안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76 목록 댓글 8

귀 느낌이 이상해요
지하철 시끌벅적한 공간에서 에어팟끼고 가는데 사람들이 시끌벅적해야 정상인데 전체가 음소거된 그 기분
뭔가 이상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두 노이즈캔슬링 싫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에어팟은 주변소리 듣기 기능 없나요?
    삼성 버즈는 주변소리 듣기 기능 있어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에어팟도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진공상태 느낌처럼 진짜 이상해요
    그 기능 아예 안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청력에 안좋을까봐 안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