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사랑니 발치해야하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05 목록 댓글 10

2개인데 하루에 2개뽑는건 안좋은거죠?
글고 발치전후에 항생제 먹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염증 있던 1개 빼고는 참을만했어요
    마취주사 놓을때만 좀 그렇죠

    염증있던 사랑니는 치과약 복용후
    뺐어도 지옥을 경험했네요
    마취 깬후 인생 최고의 통증이었어요

    아들 나이가 어떻게 되나요?
    오히려 나이든 사람이 발치하면 아픈데
    어리거나 젊으면 그리 안아파요
    (발치후 주는약은 의사마다 다르나
    대부분 항생제 주긴 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23살요.. 항생제 굳이안먹어두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ㅈㄴㄷ) 저도 아들도 다 사랑니 발치 했는데 항생제 안먹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3개도 가능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위에는 너무 수월해서 일주일간격으로 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