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독립해서 자취해 나가면 허하고 울적하지 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485 목록 댓글 29

뭐라도 좀 갖다주고 싶은데 아이는 귀찮아 하고 ㅜ

내가 끼고 키워야 맘이 편한데 ㅜ 님들은 괜찮으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큰애가 자취하고 둘째는 통학중인데 ..욘석이라도있어서 그나마 집에 온기가 ...
    두 부부 할말없어 조용하다 둘째오면 웃음꽃이 피네요 욘석 수다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 온기 그거죠 애들이 다 없으니 그맘 맘도 허해져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부럽네요 평생 안나가고 버티고 있는거보다 나은거 아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제가 독립하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