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초등 아들 둘이 각각 안방, 작은방에서
동시에 응~ 대답하네요ㅋㅋ
평소엔 내새끼들~하고 부릅니다.
참고로 남편은 유일한 나의 분노유발자라
타지에 있어 다행이랄까요
애들이 행복감을 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ㅈㄴㄷ) 저는 겪은자로써 믿지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와 사랑스런 아들둘에 남편은 타지에 있는 삶 완벽한인생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울 집엔 아기~~라고 부르면 대학생 둘이 각자 방에서 왜~~응~~이라고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거실에서 이쁜아~~~부르면 중딩남매 둘이 동시에 응~??!!대답 돌아와요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애들이 사랑스럽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