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경화 환자 잘 아시는 간호사분 계신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89 목록 댓글 22

아빠가 간경화 말기라고합니다
현 상태는 간성혼수 와서 계속 주무시고,잠깐깨고
복수는 여러번 빼셨고, 아파하시고
손, 발목 붓고 콩팥기능이 거의없고 그래요
콧줄로 식사하시는데, 콧줄을 자꾸빼서
손도 묶어놓았어요
입으로 숨을쉬시니 입안이 거북이 등껍질처럼 갈라지고
사막처럼 마르고 입안이 다 피범벅이네요
물도 못드리고..어찌해야하나요
이런 형벌이 있을까요ㅜㅜ
자식으로써 호스피스로 옮겨드리고 조금이라도
편하게 해드려야할지, 이렇게 치료하는게 맞을지
입에 물 드리면 안되는거죠
어떻게해야하는지 곁에서 보신게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했습니다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알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손 입에 넣으심 물수있다 저도 이 얘기하고 싶었어요.조심하시고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희는 간경회로 가신건 아니지만 마지막은 비슷하세요 호스피스에 계셨고 입으로만 숨 헐떡이셔서 물 넣어서 스프레이 자주 입 안에 뿌려드렸어요 입 주변도 계속 연고 발라드리고 간호사뷴들이 왔다갔다하시며 욕창 안생기게 들었다 놨다하시고요 마지막길 큰 고통이 짧길 기도합니다
    마음 잘 다듬으시고 잘 보내드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물 뿌려드렸군요..그것도 의사선생님과 상의해 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