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산소에 운전해서 다녀오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48 목록 댓글 14

갔다오면 2-30만원 쓰고 올텐데

 

돈은 없고 통장에 40만원 있고

 

계속 바쁘게 살다가 오늘 시간 났는데

 

갔다올까 말까 에휴 ㅠㅠ 아직도 고민중 

 

오랜만에 내일까지 쉬는데 ㅠㅠ

 

어떻게 해야 하나

 

 

지방에 비온다고 하고 ㅠㅠ 

 

아 참 밤새 고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222 그렇게 오는거 원하지않아요.
    맘 편할때 와라 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돈없는데 다음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빠도 이해하셔요 그냥 마음으로 기도드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가지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기일인가요? 아니면 여유로울때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