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생일이라고 딸들이 음식하고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74 목록 댓글 18

밥도 안해본애들인데 

잘할수있을까요

언제쯤 밥 먹을수있을까요 ㅎㅎ

오늘안에는 먹을수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생일아침 잘 먹었네요~^^
    축하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해요
    딸들이 차려준 아침밥과
    아들은 까나페라고하나요 그거 만들고
    암튼 잘 먹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오 축하해요ㅎㅎ
    저희 딸도 작년에 해줬는데 밥짓는건 원래 잘하구 아빠가 도와줘서 파스타 만들었어요 초5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금요일날 생일인데 아들이 생일상 차려줘서 고맙게 먹었어요..고기 자기 돈으로 사다 미역국 끓이고 호박전, 오뎅.맛살,양파만 들어간 잡채, 상추겉절이, 자기 좋아하는 쏘야, 총각김치 꺼내놓고..
    그저 고맙고 기특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생각만 해도 예쁜 아이들이군요
    그래서 잘 드셨나 궁금해요
    행복한 날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잘먹었답니다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